11.1.0/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변경점
3월 6일 11.1.0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.
장미저택
2025. 3. 27. 11:34
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(추가.) 다음주 11.1.0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.
직업.
- 죽음의 기사.
- 부정 -
- 언더마인 2세트 -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 공격력 증가가 3%에서 4.5%로 증가합니다.
- 부정 -
- 악마 사냥꾼.
- 파멸 -
- 언더마인 2세트 - 연속 당첨의 발동율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- 알드라치 파괴자 -
- 파괴자의 징표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6%만큼 증가시킵니다.
- 전투의 전율의 공격력 증가가 20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 파멸 -
- 드루이드.
- 공용 -
- 리카라의 명상이 리카라의 가르침의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2.9초(가속에 의해 감소함)동안 변신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. 이 능력의 툴팁은 향후 패치에서 업데이트됩니다
- 야성 -
- 태양섬광의 공격력이 40%만큼 감소합니다.
- 달빛야수 변신이 부여하는 리카라의 가르침의 특화 증가가 66%만큼 감소합니다.
- 공용 -
- 기원사.
- 황폐 -
- 화염폭풍의 공격력이 40%만큼 증가합니다.
- 황폐 -
- 사냥꾼.
- 야수 -
- 모든 능력 및 펫의 공격력이 5%만큼 증가합니다.
- 언더마인 2세트 효과 - 발사되는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200%에서 100%로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효과 - 돌연변이 인자의 공격력이 50%만큼 감소하고, 야수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0.5초에서 0.2초로 감소합니다.
- 야수 -
- 수도사.
- 운무 -
- 모든 치유량이 4%만큼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세트 효과 - 보험!의 치유량이 30%만큼 감소합니다.
- 운무 -
- 사제.
- 수양 -
- 관용이 여러 사제가 한 대상에게 속죄를 적용할 때 더 이상 피해 감소 효과를 중첩시키지 않습니다.
- 예언자 -
- 예방의 기술의 회개, 성스러운 일격,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 증가가 40%에서 20%로 감소합니다.
- 수양 -
- 도적.
- 암살 -
- 모든 공격력이 4%만큼 증가합니다.
- 잠행 -
-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이 5%만큼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2세트 효과 - 연속 당첨의 최대 중첩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.
- 암살 -
- 주술사.
- 정기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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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개발자의 한 마디: 새로운 티어 세트 보너스가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강력했기 때문에, 우리는 새로운 티어 2세트 효과를 낮추고 정기 주술사의 기본 딜량을 증가시키기로 하였습니다.
- 모든 공격력이 5%만큼 증가합니다.
- 언더마인 2세트 - 정령 소환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2세트 - 주문의 세트 효과 발동율이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- 번개 화살, 연쇄 번개, 폭풍, 용암 폭발의 피해 증가가 8초 동안 20%에서 8초 동안 30%로 증가합니다.
- 깊이 뿌리내린 정기의 승천 발동이 더 이상 언더마인 2세트 및 4세트 효과를 확정적으로 발동시키지 않습니다.
- 정령의 메아리가 더 이상 발동 시 횡재! 효과를 갱신시키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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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고양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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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개발자의 한 마디: 11.1.0 패치 후 고양 주술사는 우리가 의도한 것보다 더 강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.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흐르는 영혼 특성과 네룹아르 궁전 및 언더마인 해방전선 티어 세트를 조정하려 합니다.
- 네룹아르 4세트 - 흐르는 영혼 특성을 사용하면 20%의 확률로 추가 정령을 소환합니다. 툴팁은 향후 패치가 나올 때 수정될 예정입니다.
- 흐르는 영혼이 6% 확률로 야수 정령을 소환합니다.
- 원소 정령 특성을 배웠다면 흐르는 영혼이 무작위 원소 정령을 제대로 소환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- 파멸의 바람 발동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- 낙뢰의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15%에서 12%로 감소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- 낙뢰의 주 대상 추가 피해가 100%에서 75%로 감소합니다.
-
- 정기 -
- 흑마법사.
- 악마 -
- 굴단의 손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에레드루인의 서약으로 소환되는 파멸의 수호병의 공격력이 15%만큼 증가합니다.
- 어스름사냥개의 어스름 자상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날뛰는 임프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언더마인 4세트 효과가 조정됩니다. 굴단의 손 시전 시 활성화된 공포사냥개가 시전하는 공포이빨의 효율이 50%에서 20%로 감소합니다.
- 파괴 -
-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지옥불 정령 소환의 공격력이 35%만큼 증가합니다.
- 언더마인 2세트 효과가 조정됩니다. 암가불 화살의 효율이 200%에서 100%로 감소합니다.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지옥 소환사의 영혼의 조각 경제성을 줄이고, 이에 대한 보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조정을 하려 합니다. 파괴 흑마법사의 영혼의 조각의 가용성이 증가하면 시전시간 차이로 인해 불의 비가 단일 대상딜 시 혼돈의 화살보다 강력한 지점에 이릅니다.
- 지옥 소환사 -
- 쇠퇴의 공격력이 35%만큼 증가합니다.
- 쇠퇴의 피해 주기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.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이 변경점으로 인해 쇠퇴의 딜량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알고 있습니다. 파괴 흑마법사의 이 낮아진 딜은 다른 지옥 소환사 특성으로 보완하려 합니다.
-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40%만큼 증가합니다.
- 잘란의 야성의 화염 공격력 증가가 2%에서 4%로 증가합니다.
- 잘란의 교활함의 암흑 공격력 증가가 2%에서 4%로 증가합니다.
- 악마 -
- 전사.
- 무기 -
-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무기 -
플레이어 간 전투.
- 탱커 및 딜러의 검투사의 분별력의 체력 증가 효과가 5%에서 10%로 증가합니다.
- 힐러의 검투사의 분별력 체력 증가 효과가 10%에서 15%로 증가합니다.
- 죽음의 기사.
- 혈기 -
- 산레인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적인 피의 갈증의 효과가 50%입니다.
- 냉기 -
- 죽음의 차가운 품의 냉혹한 겨울 공격력 증가가 750%에서 400%로 증가합니다.
- 혈기 -
- 드루이드.
- 야성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폭화의 공격력 증가가 10%에서 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
- 야성 -
- 마법사.
- 비전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도사의 불꽃의 메아리치는 피해가 50%에서 2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화살의 공격력이 12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12%만큼 증가합니다.
- 화염 -
- 과부화된 방벽의 이글거리는 방벽의 피해 반사가 100%에서 60로 감소합니다.
- 냉기 -
- 서리불꽃 -
- 과부화된 방벽의 이글거리는 방벽의 피해 반사가 100%에서 60로 감소합니다.
- 서리불꽃 -
- 비전 -
- 수도사.
- 운무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취 강화의 짜릿한 비취 번개 공격력 증가가 2,500%에서 1,250%로 감소합니다.
- 풍운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날카로운 바람의 공격력이 20%만큼 감소합니다. 발이 묶인 상태에서 날카로운 바람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.
- 운무 -
- 전사.
- 무기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25%만큼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%만큼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파쇄의 마지막 타격의 공격력이 30%만큼 감소합니다.
- 분노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란의 공격력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칼날 폭풍의 공격력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방어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%만큼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무기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