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플레이어 간 전투, 구렁, 아이템 등은 한국 기준 내일 리셋 후 적용됩니다.
오늘자 핫픽스.
직업.
- 사냥꾼 -
- 사격 사냥꾼은 끊어지지 않는 유대 특성을 찍지 않는 이상 더 이상 전장, 던전, 공격대 또는 기타 콘텐츠에서 부활할 때 펫을 소환하지 않습니다.
- 사제 -
- 신성 -
- 이미 활성화된 소생이 있는데 대상에게 축도가 발동하면, 소생을 대체하는 대신 소생의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.
- 신성 -
구렁.
브란 브론즈비어드 -
-
- 개발자의 한 마디: 2시즌 몇 주 동안 우리는 탱커 브란이 구렁을 도는데 가장 좋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. 우리는 힐러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돕게 된 것에 대해 기쁘지만, 브란의 새로운 전문화인 탱커가 플레이어가 뒤에서 힐만 할 대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 우리의 목표는 브란의 전문화가 서로 같은 밸런스를 가지고, 구렁의 난이도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관계없이 만족스러운 진행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.이 변경점을 목표로, 우리는 각 지역 주간 점검 후 탱커 브란에 대한 아래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 합니다.
- 브란 브론즈비어드 -
- 전기 충전식 장치의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25%에서 30%로 증가합니다.
- 전기 충전식 장치의 공격력 증가가 더 이상 딜러 및 탱커 전문화의 지속 치유 또는 지속효과 치유 효과과 중첩되지 않습니다.
- 전기 충전식 장치의 공격력 증가가 힐러 전문화의 지속 치유 또는 지속효과 치유의 경우 5초의 내부 쿨다운을 가집니다. 지속 치유 또는 지속효과 치유가 아닌 이로운 주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- 전기 충전식 장치의 최대 중첩이 20번에서 12번으로 감소합니다.
- 탱커 브란의 붐스틱 공세의 공격력이 35%만큼 감소합니다.
- 탱커 브란의 붐스틱 공세의 피해가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합니다.
- 탱커 브란의 전기 충전식 권총의 공격력이 35%만큼 감소합니다.
- 탱커 브란의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15%만큼 감소합니다.
- 탱커 브란이 받는 피해가 60%만큼 증가합니다.
- 탱커 브란의 최대 생명력이 20%만큼 감소합니다.
- 브론즈비어드의 불곰의 근접 자동 공격 피해가 80%만큼 감소합니다.
- 브론즈비어드의 불곰의 두 번째 발구르기 피해가 25%만큼 감소합니다.
- 브론즈비어드의 불곰의 세 번째 발구르기 피해가 35%만큼 감소합니다.
- 브론즈비어드의 불곰의 발구르기 피해가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.
- 위치 추적된 증강 칩의 최대 생명력 증가가 등급당 4%//6%//8%//10%가 됩니다.
- 위치 추적된 증강 칩의 기계봇이 브란을 공격하면 브란이 모든 위협 수준을 잃습니다.
- 위치 추적된 증강 칩의 기계봇의 시전 고정 디버프가 큰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.
- 브론즈비어드의 불곰의 곰 최대 생명력과 회피 확률 증가 효과를 브란이 두 배로 받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던전 및 공격대.
언더마인 해방전선 -
- 리크 리버브 -
- 신화 난이도에서 리크 리버브의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
- 신화 난이도에서 불꽃의 마술사의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
- 스틱스 벙크정커 -
- 신화 난이도에서 스틱스 벙크벙커의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하고, 쓰레기 구체가 최고 크기로 커졌을 때 스틱스에게 입히는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1.5%에서 2%로 증가합니다.
- 신화 난이도에서 텃새하는 폭탄껍질의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
- 신화 난이도에서 고철반장의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
- 보안 책임자 머그지 -
- 기본 생명력이 10%만큼 감소합니다. 공격대 찾기, 일반, 영웅 난이도에서 인원 숫자에 따른 생명력 증가치가 증가합니다.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소규모 인원 공격대에서 머그지 전투가 의도한 것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. 이 생명력 변경점은 소규모 인원 공격대가 더 전투를 할만하게 할 뿐만 아니라 최대 인원 공격대에서 비슷한 난이도를 유지하게 하기 위함입니다.
아이템.
기계 핵 증폭기의 가장 낮은 2차 능력치 효과가 5%만큼 감소합니다.
쓰레기술사의 최후의 수단의 쓰레기구체 사출까지 시간이 10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.
기계 고블린의 강철 미소가 더 이상 수도사에게 드랍되지 않습니다.
플레이어 간 전투.
힐러 전문화의 경우 삶의 의지와 검투사의 메달의 재사용 대기시간 공유라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.
드루이드 -
- 회복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량이 5%만큼 증가합니다.
- 지식의 고대정령의 받는 피해 감소가 20%에서 30%로 증가합니다.
- 지식의 고대정령의 대규모 개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.
기원사 -
- 보존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꿈의 숨결의 치유량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사냥꾼 -
- 사격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장력 시위의 조준 사격 시전 시간 감소가 50%에서 2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조준의 치멸타 확률 증가가 10%에서 5%로, 치명타 피해 증가가 20%에서 10%로 감소합니다.
- 생존 -
-
- 개발자의 한 마디: 측방 강타의 순간딜 잠재력이 너무 높았기에, 우리는 이 능력의 공격력을 낮추고 그 피해를 생존 사냥꾼의 나머지 능력에 분배하려 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능력 및 펫의 공격력이 4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30%만큼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최전선의 치명타 확률 증가가 30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2잊도의 치명타 피해 증가가 30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
마법사 -
- 화염 -
- 서리불꽃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극한 기온의 효과가 50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서리불꽃 강화의 공격력 증가가 36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 서리불꽃 -
수도사 -
- 운무 -
- 천신의 대변자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신합일의 공격력이 12%만큼 감소합니다.
- 천신의 대변자 -
- 풍운 -
- 천신의 대변자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신합일의 공격력이 12%만큼 감소합니다.
- 천신의 대변자 -
성기사 -
- 징벌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심판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정화의 공격력이 40%만큼 증가합니다.
사제 -
- 수양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: 보호막의 흡수량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: 광휘의 치유량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 대천사가 증가시키는 사도의 치유량이 30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회개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 예언자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위안의 흉조의 흡수량이 25%만큼 감소합니다.
- 공허술사 -
-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공허의 폭발의 파워를 증가시키면서도 동시에 속죄의 치유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려 합니다. 예언자의 다재다능함 때문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. 이 변경점의 목표를 공허술사가 연속으로 공허의 폭발을 시전하여 빛을 보는 것입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내면의 종지부의 효과가 25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허 주입의 효과가 60%만큼 증가합니다.
-
- 신성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상의 찬가의 치유량이 8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성스러운 일격의 공격력이 80%만큼 증가합니다.
도적 -
- 잠행 -
-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잠행 도적의 딜 수정치를 크게 변경하여 매우 높은 순간딜을 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. 이 변경점의 목표는 최대 파워를 줄이면서 잠행 도적의 순간 딜의 일관성을 높이는 것입니다. 이 모든 수정치가 없어도 강력하도록 하되, 풀딜 시 파워가 기대치에 더 부합하게 하려 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종극의 마무리 일격 공격력 증가가 15%//30%에서 8%//15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칼날이 복제하는 마무리 일격의 효과가 19%에서 10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둡고 어두운 밤의 절개 공격력 증가가 19%에서 10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상징적인 승리의 절개 또는 검은 화약의 공격력 증가가 18%에서 10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무도의 중첩당 공격력 증가가 4%에서 2%로 감소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기습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칼날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그림자 일격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파열의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절개의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
-
주술사 -
- 정기 -
-
- 개발자의 한 마디: 우리는 정기 주술의의 피해 중 일부를 과부하에서 기본 딜 능력으로 옮겨서 지속적인 딜을 증가시키고, 정기 주숭사의 킬 파워에 대한 과부하 의존도를 줄이려고 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특화: 정기 과부하의 물리 및 원소 공격력 증가가 30% 더 효과적입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격노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폭풍의 인도자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폭풍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-
전사 -
-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용사의 힘의 치명타 피해 증가가 25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전문 기술.
기계공학 -
- 구겨진 설계도: 웜홀 생성기: 언더마인 관련된 보물이 나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.
- 개발자의 한 마디: 이미 이 보물을 획득하셨으면, 카즈 알가르 기계 공학 NPC에게서 이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다른 캐릭터로 다시 구할 수 있습니다. 이 아이템은 전투부대 귀속 아이템이므로 두 방법 모두 기계공학을 안배웠어도 됩니다.
'11.1.0 > 오늘자 핫픽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50318 오늘자 핫픽스: 본섭 및 디커 - 본섭 신화 벙크정커 너프 및 직업 버그 수정, 디커 전사 상향 등 (0) | 2025.03.27 |
---|---|
250313 오늘자 핫픽스: 본섭 및 디스커버리 - 본섭 레이드 착귀 수정 및 디스커버리 직업 버그 수정 등. (0) | 2025.03.27 |
250311 오늘자 핫픽스 - 직업 버그 수정 및 스프로켓몽거 신화 너프 등. (0) | 2025.03.27 |
250308 오늘자 핫픽스 - 던전 너프 및 야드 조정 등. (0) | 2025.03.27 |
250306 오늘자 핫픽스 - 본섭 버그 수정 등. (0) | 2025.03.27 |